XtGem Forum catalog

당신이 일해본 콤비와 비교해서도 얼마나 좋은지?

미국대학리그(NCAA)는 미국내에서 정말로 엄청난 관심과 사랑을 받는 국민적인 리그야. NCAA가 열리는 3월은 미국에서 3월의 광란이라고해서 국민적인 사랑을 받지. 메이저놀이터 태국에게 패배해 결승 진출에 실패한 아쉬움이 컸던 여자 배구 대표팀이 3대 1, 비인기 종목이라는 설움 속에 상대적으로 관심을 받지 못한 남자 정구팀이 2대 0, 예선 1차전 대만과의 경기에서 패배 이후 병역 특례 문제가 더 시끄러웠던 야구팀이 3대 0, 그리고 온 국민의 최대 관심사 중 하나였던 손흥민의 입대가 걸렸던 축구 대표팀 경기까지. 잘츠부르크의 황희찬 선수는 조별리그 3차전 경기에서 페널티킥을 얻어내며 매경기 좋은 모습을 보여주고 있는데요. 정말 크나큰 실수였지 216cm의 하드웨어 좋은 빅맨이었는데 대학교 2학년 때 얻은 정강이 부상을 극복하지 못하고 결국 병신처럼 운지하고만 비운의 선수야. 이승우씨는, 현재 정말 핫한 축구선수 중 한명이라 생각합니다. 현재 이승우가 소속되어 있는 해외 베로나 FC에서는 등번호 21번을 달고 뛰고 있습니다. 현재 그의 유니폼은 레이커스의 홈구장인 스테이플스 센터에 걸려있으며, 그 어느 선수도 레이커스의 34번을 입을 수 없다. 이충희 최란 부부의 또 다른 사연으로는 막내아들이 야구를 하던 중 부상을 입었고, 그 이후 이상증세를 보였으며, 결국 충돌조절장애(ADHD)를 진단 받았다고 합니다. 97-98시즌 오른손 손등이 부서지는 부상을 당하고, 눈덩이가 찢어졌음에도 팀을 준우승으로 이끕니다.


부임 첫 시즌 시즌 2위를 기록하여 명장의 탄생을 알리는 듯했으나 그는 자신의 개인적 역량 외에도 팀이 내외부적으로 준비되지 않은 상태에서 팀을 받게되는 경우가 많았습니다. 어쨌든 이런 멤버의 보강과 함께 텍스 윈터 코치의 그 이름도 유명한 전략인 '트라이앵글 오펜스'가 완성되며 91년도에 불스왕조는 첫 우승을 거두게 된다. 속공 앞에 알파벳을 붙여 A속공(A퀵), B속공(B퀵)처럼 쓰기도 하는데 나라마다 그 의미는 다릅니다. 그 이상은 아직까지 해보지는 않았다. 이 시점 이전까지 김승현은 이관희에게 자신과의 통화가 방송중이라는 것을 전혀 알려주지 않았다! 이 슈팅이 바로 원더골로 연결됐다. 이로 인해 허재가 매너리즘에 빠졌다는 평도 많이 나왔으며, 사생활 관리에도 매우 부족한 모습을 보였지만 결혼 후 다시 한번 마음을 다잡은 그는 이 후로도 농구 역사에 많은 전설같은 기록과 일화를 남깁니다. 결혼 당시에는 이충희 선수가 워낙 유명하여 이충희 선수의 부인인 최란에 대한 관심과 함께 결혼이 큰 화제가 되었습니다. 후반 추가시간 3분에는 황의조가 바레인 수비진의 실수를 놓치지 않고 골키퍼와의 1대1 상황까지 만들었지만 오른발 슈팅은 아쉽게 빗나가면서 경기가 연장전으로 이어지게 되었습니다. 장효조 선수 카드는 클린업 타순으로 출전 시 안타확률이 상승하고, 안타를 쳤을 경우 경기가 끝날 때까지 안타확률이 추가 상승하는 특수능력 ‘타격의 달인’을 갖고 있다.



조별리그가 마무리되기 위해선 각 팀 모두 3번의 경기가 남아있지만 사실상 F조의 1위는 바르셀로나가 거의 확정적인 것 같습니다. 전세계의 청소년들은 모두 슬픔에 잠겨있습니다. 당시에는 대학농구와 프로농구가 맞붙는 농구대잔치가 있었고, 1985년과 1986년 두 번 모두 현대에게 막혀 우승을 가져가지는 못합니다. 1991년까지 우승을 차지하였으며, 한국 농구에는 허재의 적수가 없다는 평을 받았습니다. 고등학교 재학시절부터 차세대 kbl을 이끌어갈 가드라는 평을 받고, 당시 고려대, 연세대 등에서 영입을 시도하였으나 아버지인 허준의 뜻으로 정봉섭 감독이 있는 중앙대에 입학하게 됩니다. 1992)와 대만 홍커우(1992)에서 선수생활을 거친 후 대만(홍커우)과 한국(창원LG세이커스, 고려대, 동국대, 대구 오리온스, 원주 동부 프로미)의 농구팀 감독과 스포츠 해설위원의 경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선수 생활을 그만둔 이충희는 대만 홍커우 팀으로부터 파격적인 제안을 받게 됩니다. 하지만 이 후 하승진, 전태풍 등의 선수를 팀으로 대려오고, 선수 관리에 점차 눈을 뜬 허재는 팀의 분위기를 다양하게 변화시키는 등 감독으로서의 능력을 보여주며 다시 우승을 하는 모습을 보여줍니다. 국뽕을 싫어하고 박찬호, 류현진 등 코리안리거를 앞장서서 까는 해야갤러들은 '매국노'라는 욕설을 서로에게 장난스럽게 쓰며, 박찬호를 까는 글이 올라오면 '매국노 새끼 비추나 먹어라 ㅉㅉ'라고 욕하면서도 '개념글 버튼 제구가 안 된다'면서 추천 버튼을 누른다. 2. 회원은 회사를 이용함으로써 얻은 정보 중 회사에게 지적재산권이 귀속된 정보를 회사의 사전 승낙 없이 복제, 송신, 출판, 배포, 방송 기타 방법에 의하여 영리 목적으로 이용하거나 제3자에게 이용하게 하여서는 안 됩니다.


조던이 르브론을 좋게 평가하지 않는 이유 중 하나가 이걸로 안다. 많은 이유들이 있지만 나는 개인적으로 조던은 농구자체를 변화시켰기때문에 조던이 아직까지도 대단한 선수로 기억된다고 생각해. 그 이후로도 조던은 2,3학년 때도 전미 최고 대학선수로 선발되며 활약하고 화려한 스포트라이트를 받으며 NBA로 진출하게 된다. 그 후 유영민의 눈을 찌르며(…) 읊는 'Requiescat in Pace(고이 잠들라)'라는 대사 역시 마찬가지. 이후 TG삼보로 팀을 옮겨서도 우승으로 팀을 이끈 후 은퇴하게 됩니다. 80년대 득점왕을 독식하면서도 우승한번 안겨주지 못한 약체팀에서 버티며'내가 내 팀을 우승시키겠다' 라는 마인드는 정말 본받을만하다. 그리고 이 기록은 아직까지도 깨지지 않았지 정말 ㅎㄷㄷ한 승률이다. 정말 상상하지 못했다. 고유민 선수를 가까이서 보고 응원을 했던 팬들에게는 큰 충격을 받았을 것이 분명하다. 몸을 사릴만도 한데 너무나 씩씩하게 던지는 모습을 보고 있으면 가끔씩 주책맞게도 눈물이 그렁그렁 차오르기도 한다. 남은 선수중에 박지훈과 최성모가 당연히 우선 순위였지만 엘지처럼 골밑을 위해 김철욱을 선택했으면 좋지 않았을까? 2020-2021 현대모비스 KBL 프로농구 11월 남은 경기 일정입니다. 11월 7일 인삼공사전에서 표승주와의 충돌로 어깨 인대가 끊어져 2주간 결장하였다. 레버쿠젠의 확실한 에이스로 자리 잡으며 총 42경기에서 17골 4도움을 터뜨렸고, 무엇보다 2014년 11월 챔피언스리그 조별리그 경기에서 제니트를 상대로 멀티골을 뽑아내며 한국인 최초로 챔피언스리그 본선에서 멀티골을 성공한 선수로 남게 됐다. 첼시는 스탬퍼드 브리지에서 리버풀에게 0-1로 패했지만, 선두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와의 3월 1일자 경기에서 다비드 루이스의 첼시 1호골에 힘입어 2-1 역전승을 거두었고, 이어서 블랙풀 원정에서 3-1 승리를 거두었다.


Back to posts
This post has no comments - be the first one!

UNDER MAINTENANCE